본문 바로가기

호랑이는고양이과

검은 고양이의 7 가지 특징

반응형

 

검은 고양이의 7 가지 특징


검은 고양이가 불운을 상징하는
미신을 믿던 시대는 지나갔습니다.

검은 고양이를 입양하는 것은  충성스럽고 사랑스런 친구를 사귈뿐만 아니라 스스로 선한 행동을 하게 될 것입니다. 검은 고양이는 모든 고양이 중 입양률이 가장 낮고 안락사율이 가장 높은데요. 그 이유는 모두가 과격하게 나쁜 반응을 보이기 때문입니다.

 이 화려한 검은 코트의 고양이들은 수세기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그들을 둘러싼 많은 거짓 미신 덕분에 오해를 받기 쉽습니다. 순례자들은 검은 고양이가 나쁜 징조라고 믿었고 그들이 마녀와 친숙하다고 생각했으며 유럽의 많은 지역에서 검은 고양이가 당신의 집앞을 건너면 그날 운이 좋지 않을 것이라는 미신이 있습니다. 마치 까치는 길조 까마귀는 흉조를 점치는 것처럼 요즘에는 그런 일이 대부분 어리석게 들리지만 말입니다.

아래에서 이 고양이에 대한 7 가지 흥미로운 사실을 확인하여 고양이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고 왜 그렇게 특별한 지 알아보세요.

# 1 봄베이는 유일한 검은 고양이 품종입니다


윤기 나는 검은 털은 길 들여진 고양이의 세계에서 순수한 품종과 혼합 품종을 포함한 다양한 품종의 새끼 고양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봄베이는 검은색 코트 만 있고 다른 색상은없는 유일한 고양이 품종입니다 (봄베이의 유일한 코트 색상은 검은색입니다). 이 품종은 이 작은 고양이를 야생 흑표범처럼 보이게하기 위해 버미즈와 아메리칸 숏헤어의 교배로 시작 되었기 때문입니다. 

# 2 가장 일반적인 눈 색깔은 구리입니다


밝은 녹색 눈을 가진 검은 고양이가 많이 있지만 검은 고양이에서 가장 흔히 볼 수있는 눈 색깔은 구리색 또는 노란색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단순한 우연이 아닙니다. 과학적인 이유가 있습니다! 검은 고양이가 검은 털을 가진 같은 이유와 눈을 황금빛으로 만드는 이유가 같습니다. 몸에 과도한 양의 멜라닌이 있습니다. 이 상태를 멜라 니즘이라고하며 머리카락과 홍채의 색에 영향을 미칩니다. 코트가 어두울수록 눈이 밝아집니다.

# 3 검은 고양이는 더 건강 할 수 있으며 더 나은 사냥꾼이 될 수 있습니다.


검은 고양이의 독특한 특성은 모피의 색보다 훨씬 깊습니다! 일부 연구자들은 고양이의 검은 털 뒤에있는 유전학이이 고양이들에게 질병에 대한 추가적인 보호를 제공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이 고양이 털의 검은색에 "책임있는"유전자는 고양이의 면역 체계에 영향을 미칠 수 있고 주변환경에 탄력적으로 반응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전문가들은 검은 색 코트가 사냥을 더 잘 하기 위해 선택된 것이라고도 말합니다.
사냥감에게 더 쉽고 몰래 다가 갈 수 있도록 추가 위장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순진한 먹이 뒤에 숨어있을 때 검은 고양이가 어둠 속에서 어떻게 완벽하게 어울리는 집안에서 키우는 집사들도 이미 다 아는 사실일것입니다.

# 4 수컷고양이가 더 많습니다


올 블랙 코트의 고양이는 암컷보다 수컷 고양이에서 좀 더 흔합니다. 흥미롭게도, 더 가벼운 색깔의 고양이도 마찬가지입니다. 노란 고양이는 거의 독점적으로 수컷이며 이 고양이의 80 %는 수컷입니다. 그렇다고 암컷을 찾기가 특히 어렵다는 의미는 아니므로 암컷을 입양하려는 경우 걱정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운이 좋기 전에 조금 더 기다려 볼 수 있습니다. 검은코트를 입운 암컷 고양이는 충분히 기다릴 가치가 있습니다.

# 5 세계의 일부 지역에서는 행운을 빕니다


당신이 말하는 문화와 세계의 일부에 따라 검은 고양이는 행운 또는 불운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그런 종류의 일을 믿는다면). 부정적인 고정 관념이 널리 퍼져 있지만 일부 국가에서는 검은 고양이가 번영과 건강의 징후로 간주됩니다. 대부분 영국과 일본, 켈트족과 일본의 민화가 이 고양이에 대한 예쁜 그림을 그립니다. 그러나 진실은 검은 고양이가 다른 고양이와 똑같고, 검은 털을 만드는 유전자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을 두려워하거나 운이 좋다고 생각할 필요는 없지만, 이 사랑스러운 고양이들에게 사랑을 쏟아붓게 될 것 입니다.

# 6 일부 검은 고양이는 색이 변할 수 있습니다


일부 집사들은 고양이털이 "녹슬기"시작하거나 짙은 갈색으로 변하기 때문에 검은 고양이가 다르게 보이기 시작한다는 것을 알아 차립니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당신의 검은 고양이가 지배적 인 줄무늬 유전자를 가지고 있다면 이런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멜라닌은 새끼 고양이가 검은 털을 드러내는 데 필요한 색소이지만, 특히 얼룩 무늬 유전자 (아메숏 우성) 가 있는 고양이에서는 깨지기 쉽습니다.

따라서 검은 고양이가 햇볕에 낮잠을 자는 경향이있는 경우 햇빛에 노출되면 코트가 갈색 / 빨간색으로 변하거나 얼룩 무늬가 보이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얼마나 독특한가요? 검은 고양이는 정말 놀랍습니다.

# 7 검은 고양이는 집을 찾는 것이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검은 고양이가 인기 있고 많은 사람들이 올 블랙 키티를 좋아하지만 대부분의 동물 보호소에서는 다른 색상과 패턴을 특징으로하는 고양이보다 모든 연령대의 검은 고양이를 입양하는 것이 더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사실 통계에 따르면 지금까지 검은 고양이는 일반적으로 남겨진 고양이였기 때문에, 무지개다리를 건너는 일이 더 많다는 것이죠.



반응형